반응형

남자가 헤어지고 싶을 때 하는 행동 10가지

 남자가 헤어지고 싶을 때 하는 10가지 행동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여성분들이 굉장히 궁금해 하실 것 같은데요 ^^ 저도 이런적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려구요 ^^ 여러분들! 헤어지지 마세요~! 헤어지고 후회하지말고

있을때 잘해주세요 ^^ 그게 제가 드릴 수 있는 말입니다 ㅎㅎ

 먼저 농담에도 잘 웃지 않는다가 첫번째구요, 두번째로는 돈을 아끼면서 다니구,

매너가 없어지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단점을 자주 지적하면서 제 3자에게 소개하지 않구요,

연락이 점점 뜸해지면서 일이나 공부를 열심히 하는 척 하면서 연락을 잘 안하게 되죠...

그리고 집에 일찍일찍 가라고 하면서 자꾸 엇갈리고, 또 처음에 만났을때와

아주 많이 달라진 행동과 말투를 보이죠... 이게 바로 남자가 헤어지고 싶을때 하는 행동 10가지죠..

 또 추가적인 내용으로는 외모나 스타일이 바뀜과 동시에 약속을 잘 안지키고,

여자도 홀로서야 한다면서 부르짓는다고 하네요... 정말 그런것일까요~? 저는

대부분 만난 사람들은 정이 확 떨어지지 않는 이상 저렇게 약속을 안지키거나

돈을 아낀다거나 그런건 없었어요... 대신에 단점을 지적한다? 이거는 저한테

속하기는 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헤어지고 나서 맨날 후회합니다. 내가 그때 조금만 참고 잘해줄껄... 이러면서

말이죠.... 하지만 이제는 그걸 깨달았기 때문에 지금은 아주 열심히 잘해주고 있습니다 ^^

앞으로는 후회같은거 안하려구요~! 남자가 헤어지고 싶을 때 하는 행동 10가지가 아니라

사랑받기 위해 하는 행동 10가지도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