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랙박스 순위를 통해 확인을 하다보면 상위권에 위치한 눈에 띄는 제품 바로 만도 오토비 SP100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정보들이 있겠지만, 제품을 확인하는데 있어서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이 바로 이러한 부분들일 듯 한데요. 간단하게 그러나 알차게 구성이 되어진 기능들과 안정적인 녹화와 AS, 사후지원등이 겸해져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제품이 SP100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오토비 SP100은 3.5"LCD가 장착되어 영상의 확인과 설정 등이 간단한 모델입니다. 사고 시 혹은 확인할 영상이 있을 때, PC를 통해서도 볼 수 있지만 LCD를 통해 그자리에서 바로 확인도 가능한 제품이죠.

 

 

 

장점 혹은 강점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만도 브랜드 특유의 안정성과 내구성을 갖춘 가성비 제품이라는 점입니다. 만도 제품의 성능이나 기기의 우수성은 이미 수많은 테스트로 검증을 받은 상태였죠. 이와 더불어 온라인 브랜드인 오토비를 런칭하여 가격을 획기적으로 다운시킨 제품이기에, 가성비가 정말 좋은 블랙박스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기능적인 측면에서는 블랙박스가 가져야 하는 영상, 내구성, 녹화안정성을 지키기 위해, 다양한 방식의 프로그램들을 적용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용하면서 비용적인 측면(마이크로 SD교체 등)에서의 손해를 줄이기 위해, 그리고 편한 관리를 위해 적용한 포맷프리와, 밤에 촬영되는 영상의 어두움을 환하게 밝혀줄 나이트뷰, 배터리 방전을 방지하기 위한 퀵부팅 주차모드, 저장시간을 정말 효율적으로 늘려줄 타임랩스 등이 바로 대표적인 기능이라 할 수 있습니다.

 

 

 

블랙박스의 영상저장 능력은 기본이고, 내구성이나 안정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기능들도 포함이 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나 ANYSAFE와 저온설계를 통해, 영상누락을 최소화함은 물론 걱정을 하실 수 있는 여름철 고온에서 생길수 있는 문제에 대한 대비까지 확실하게 해서 나온 제품이기에, 가면갈수록 입소문을 타고 인기가 늘고 있습니다.

 

 

 

차량에 네비게이션 이나 다른 기기를 활용하시는 분들의 경우는 GPS간섭이나, 전자파 간섭으로 불편을 겪는 경우들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재작업을 통해 위치를 옮기거나 제품을 아예 통째로 교체해야 되는 경우들이 발생하는데요. SP100의 경우는 이러한 부분을 설계시부터 고려하여 만든 제품입니다.

 

 

 

신제품도 많고, 다양한 브랜드와 기능을 가진 제품들이 많지만, 제대로 된 2채널 블랙박스를 찾고 계신다면, 오토비 SP100을 확인하시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각 사이트별 블랙박스 순위도 높아서, 검색시에 쉽게 확인이 가능 하실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