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비게이션 정보 어디서 많이들 보시나요? 사실 한참 네비게이션이 이슈가 되고 보급화가 진행되던 시기에는 여러 사이트에서 네비게이션 관련 내용들을 쉽게 찾아 볼 수 있었는데요. 이 전에 비해서 네비게이션 관련 내용들을 쉽게 정리된 정보들을 찾기가 쉽지 않은 듯 합니다. 오늘은 네비게이션 추천 제품들을 한번 나열을 해볼 텐데요. 다른 것보다 바로 가격에 따른 저가형 -> 고가형 순으로 쭉 나열을 해보려 합니다.

 

 

1. 10만원 초반대의 부담없는 가격! 가성비 네비게이션의 새로운 얼굴 만도 오토비 AN7

 

 

가장 먼저 소개할 제품은 대기업 만도에서 온라인 으로 출시한 만도 오토비 AN7 네비게이션입니다. 해당 제품의 경우, 온라인 구매 시 현재 가격이 10만원 초반대에 형성이 되어있으며, 정말 가벼운 가격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7인치 LCD채택, 지니 맵, 알기쉽고 직관적인 UI와 빠른 속도, 퀵후방, 퀵부팅, 거치와 매립이 모두 가능한 네비게이션이라는 특징을 가진 제품입니다.

 

 

해당 가격대에 제품들의 경우 브랜드가 없거나 제조사가 불분명한 제품들이 꽤 많이 보이는데, 만도의 믿을 수 있는 사후지원과 기술력을 그대로 이어받은 신뢰도 있는 제품이기에, 저가형 중에서도 유독 눈에 쏙 들어오는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정말 간편하고 쉽게 사용법을 익힐 수 있으며, 길안내도 보기 쉬운 네비라는 장점을 가진 네비게이션으로 출시 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꽤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만도 오토비 브랜드의 첫 네비게이션인만큼 신경을 많이 쓴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다른 것보다 빠른 구동속도와 GPS수신, 길안내를 통해, 네비 본연의 기능을 충실히 이행해 주는 가성비 네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2. 아이나비 지도가 탑재된 8인치 가성비의 기존 강자 파로스 T800

 

 

AN7이 나오기 전 까지 가성비 관련해서는 거의 TOP을 찍고 있었던 파로스 T800입니다. 여전히 아이나비지도를 탑재한 8인치 가성비 네비게이션으로 인기를 끌고 있기도 하구요.

 

AN7과 마찬가지로 매립과 거치가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안정성과 효율성이 어느정도 입증이 된 상태라, 매립으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8인치 제품들의 가격들이 대부분 높은 편임에 비해 10만원 중반의 아주 괜찮은 가격에 8인치LCD와 아이나비 지도, 그리고 TPEG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점은, 저렴한 가격에 매립을 원하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물론 8인치 화면을 통해 지도와 멀티미디어 활용을 하려는 거치형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기도 하구요.

 

 

깔끔한 길안내의 아이나비 3D지도, 보다 원할할 경로를 탐색해주는 TPEG, 빠른 GPS수신능력과 적당히 저렴한 가격을 통해, 출시일 부터 지금까지 인기를 끄는 제품이며, 고장 시 1:1 교환이 가능한 제품이기에, 믿고 구매를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3. 고스펙과 다양한 기능 아이나비 대표 제품 X1 Series

 

 

X1 PLUS는 초기 출시때 부터 이슈를 몰고 온 X1의 HD버전이라고 보시면 될 듯합니다. 보다 원할한 화질과 AR, ADAS, DriveX등의 다양한 기능을 매립하여 사용하고 픈 분들이라면 X1 PLUS를 통해, 현존하는 최고의 네비의 기능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물론 비용적인 부담이 좀 따르긴 하겠지만, 스펙이나 기능의 효율성을 중시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매립을 하기가 꺼려지시거나 비용적인 부담이 느껴지시는데 X1의 기능을 사용하시고 싶은 분들이라면 X1 DASH를 선택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간단하게 지니맵과 아이나비 맵이 들어있는 가성비 네비게이션 2종과 플래그쉽 제품인 아이나비 X1 Series를 한번 살펴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