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소개를 드렸던 블랙박스인 만도 오토비 SP100의 퀵부팅모드에 대한 영상이 올라왔길래 포스팅해봅니다.

아래 영상을 보시면, 퀵부팅을 활용할 경우 얼마나 작은 소비전력을 활용하는 지 확인이 가능 할겁니다.^^

 

이걸 한번 사진으로 소개를 해드려야 되나 고민한적이 있었는데, 퀵부팅 모드 설정이나 확인은 역시 동영상으로 해야 쉽게 이해할 것 같았는데, 영상이 마침 올라왔네요.

 

 

 

 

영상을 잘확인해 보셨나요? 정말 작은 최소전력만을 소비하기 떄문에,  설정만 해놓으시면, 이벤트 녹화시외에는 거의 배터리소모가 없는 블래박스 바로 오토비 SP100 입니다. 주차시간이 길지 않고, 운행이 충분하신 분들의 경우는 문제가 되지 않을 수 있지만, 배터리 완충을 할만큼 운행시간이 많지 않거나, 주차를 오랜시간 하시는 분들이라면 배터리 방전 걱정 분명히 해보셨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제가 오토비 SP100 블랙박스를 추천 하는 가장 큰 이유, 바로 이러한 운전자의 걱정이나 문제되는 부분을 잘 케어한 제품이기 떄문입니다

 

 

 

사실 꽤나 메리트 있는 기능인데,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이유는 만도 블랙박스가 이러한 강점에 대한 부분을 많이 광고를 안하기 떄문일수도 있겠네요.

배터리방전 걱정이 없는 블랙박스를 찾는 수요도 꽤 많을 텐데 말이죠. 여기에 화질도 좋고 나이트뷰 까지 적용해서 야간화질도 Good인 블랙박스라서, 사용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점점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거기에 지난번 소비자보호원에서 발표한 블랙박스 평가 테스트에서 최고 품질 평가를 받은 만도 블랙박스의 내구성과 안정성까지 더해져,

가성비 갑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오토비 SP100은 보다 저렴하고효과적인 2채널 블랙박스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많은 블랙박스가 있지만 이렇게 꼭 필요한 기능을 정확하게 담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고성능을 가진 제품이 많지는 않습니다.

 

 

 

상세페이지에 위와 같이 설명이 되어 있지만, 확 와닿지가 않는 분들을 위해 영상을 올려봤는데요.

위의 영상에서 확인한바와 같이 설정을 통해, 정말 작은 소비전류를 사용할 수 있게 끔 하기 떄문에, 추운 겨울이라 배터리 효율이 떨어져도 방전 걱정을 덜을 수가 있습니다. 전 이기능 정말 엄청 추천하고 싶은 기능 중 하나라서 설명을 드리고 싶었었는데 말이죠. 사진으로 어떻게 이야기를 해야할지 몰랐었는데 영상을 통해 알려드릴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OS최적화가 잘되어서 빠른 부팅이 가능하다는 점을 활용하여, 블랙박스 선택시에 고민하게 되는 퀵부팅 주차 모드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부팅이 빠르다는 점이 단순히 초기 시동시에 기다림이 없다는 장점도 있지만, 이처럼 퀵부팅을 활용한 배터리 방전방지로 활용할 수 있게한 아이디어가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위에서 언급드린 바와 같이, 고가의 제품에 적용되고 있는, 야간화질 보정기능도 적용되어, 어두운곳에서도 보다 선명한 화질을 보여줍니다.

만도 블랙박스의 경우에는 이러한 기능을 나이트뷰라고 합니다.

 

나이트 뷰 혹은 다른 제품들의 나이트비젼과 같은 기능들은 사실 블랙박스에 꼭 필요한 기능 중 하나임에도 불구하고, 보급형 제품에는 잘 적용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잘 활용하지 않는 기능이지만, 타임랩스 기능도 마찬가지죠. 주차를 오래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메모리카드 용량으로 인해, 이전의 파일들이 지워지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보다 큰 메모리카드를 원하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타임랩스를 활용할 경우, 주차녹화시간을 획기적으로 늘릴 수가 있습니다. 초당 프레임수를 줄이는 대신 녹화시간을 최대한으로 늘릴 수 있는 기술 중 하나죠. 참좋은 기술들이 SP100에는 빠짐없이 적용되어 보다 원할한 블랙박스역활을 해줍니다.

 

 

제가 항상 말씀드리는 블랙박스 기능의 기본 중에 기본 포맷프리 역시 적용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안정성에 대한 부분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만도브랜드기 때문에, 굳이 설명 드릴 필요는 없을 수 있지만,, KS인증을 통해 제품에 대한 신뢰도와 안정성을 높인 제품입니다.

사실 배터리방전 방지에 대한 이야기를 짧게 하려다가 또 이야기가 길어졌는데요.

 

다양한 기능 그리고 특별한 솔루션 없어서 배터리 걱정 떄문에 보조배터리 추가 장착이나, 운행이 없을 경우 공회전을 생각하시던 분들,

이제 더 걱정하지 마시고, 정말 최소한의 전력소모를 통해 배터리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블랙박스인 오토비 SP100으로 선택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